[시계 제품사진촬영] 엠포리오 아르마니(스위스) 메탈시계 이미지컷 촬영

2020. 6. 20. 18:22PHOTOGRAPHY/제품사진촬영

[시계 제품사진촬영] 엠포리오 아르마니(스위스) 메탈 시계 이미지 컷 촬영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여유로운 주말이네요.

 

오늘 포스팅할 제품사진은 시계 연출컷입니다.

 

보통 한가할 때나 스케줄없는 날에는 개인작업을 하기도 하는데, 이번에 포스팅할 제품 사진도 개인작업으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Copyright 2020. 스튜디오진 All rights reserved.

 

첫 번째 연출컷입니다.

 

제품은 아르마니(스위스) ARS-9007 모델로 오토매틱 무브먼트의 시계입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파생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중저가 제품으로 스테인리스 스틸 마감의 메탈 시계입니다.

 

메탈 재질의 시계와 같은 제품 촬영 경우는 표면 유리와 함께 빛 반사도 자연스럽게 잡히도록 체크해야 되고 특히 촬영 전에 이물질을 닦아내는 작업이 중요하여 이 부분을 염두에 두고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시계를 촬영할 때 분침, 시침, 초침의 경우는 위와 같이 10시 10분 35초 정도로 세팅하는데 위 구도가 가장 안정감을 주는 구도입니다.

 

파란색 전지를 돌돌말아 시계를 고정시킨 후 세팅한 뒤 제품이 부각되도록 배경은 어둡게 세팅한 뒤 촬영하였습니다.

 

Copyright 2020. 스튜디오진 All rights reserved.

 

두 번째 연출컷입니다. 

 

위 시계는 그냥 짝퉁 시계로 길거리에서 쉽게 살 수 있는 시계입니다.

 

탑 컷으로 구도를 잡고 약간 러프한 느낌으로 촬영하고 싶어 숯 위에 제품을 올려놓고 진행했습니다.

 

예전에 외국의 한 사이트에서 유리 파편을 이용한 연출컷이 인상깊었던 적이 있어서 그 사진을 참고하여 작업하였습니다.

 

유리조각이나 깨져 보이는 부분은 png 파일의 샘플들을 따와서 합성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음식 사진, 제품 사진 및 촬영에 대한 문의는

아래 포스팅의 내용과 하단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고 문의하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스튜디오 진] 음식, 제품사진 촬영 견적 문의 가이드라인

안녕하세요. 광고사진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진입니다. 호리존트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며 음식, 제품 등 다양한 사진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귀사의 사업 번영을 위해 최고의 퀄리티의 작업물을

jinyong7269.tistory.com

 

home | 스튜디오진

제품, 음식, 인테리어 광고사진 전문 스튜디오입니다.

www.foodphotograph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