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사진촬영] 식물 성분이 함유된 '허브데이' 생리대 연출컷 촬영

2020. 9. 17. 12:30PHOTOGRAPHY/제품사진촬영

[제품사진촬영] 식물 성분이 함유된 '허브데이' 생리대 연출컷 촬영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진입니다.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주말 포함 5일간의 짧지 않은 연휴라서 코로나가 유행하기 전인 올해 초 까지만 해도 추석만 기다렸는데, 그다지 반갑지만은 않은 분위기입니다.

 

연휴기간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도 올해는 제외되었고 정부에서도 올 추석은 고향 방문을 자제하기를 당부하고 있는 상황이라 연휴 같지 않은 연휴를 보내게 될 거 같은데, 그래도 연휴이기에 고향을 가는 사람들도 있을 테고, 놀러 가는 사람도 많을 것이라고 예상되는 터라

연휴가 끝나고 나서 다시 사회적 거리두기 수위가 높은 단계로 조정될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습니다.

 

아무튼, 연휴가 별 탈 없이 지나가서 거리두기 단계가 3단계로 올라가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오늘 포스팅할 제품 사진은 생리대 브랜드 '허브데이'의 제품 이미지 컷입니다.

 

유기농 허브 생리대로 유명한 허브데이 브랜드의 제품은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제품으로 중국으로부터 수입되는 제품입니다.

 

중국산이라 의심이 갈 수도 있는데 대체적으로 평가는 좋다고 합니다.

 

촬영에 사용된 제품은 3가지 종류로 대형, 중형, 팬티라이너입니다.

 

클라이언트로부터 원하는 콘셉트의 레퍼런스를 전달받은 뒤 소품을 준비하여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Copyright 2020. 스튜디오진 All rights reserved.

밝은 느낌의 연출컷입니다. 

 

여성용품이다 보니 여성 숄더백이나 바우치, 화장품 등을 이용하여 첫 번째 연출컷을 촬영하였고, 에코백을 이용한 연출컷도 원하셔서 그에 맞게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Copyright 2020. 스튜디오진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2020. 스튜디오진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2020. 스튜디오진 All rights reserved.

 

그다음은 유기농, 식물, 친환경의 키워드를 담을 수 있도록 식물을 이용한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위에서부터 팬티라이너, 중형, 대형 제품이며 탑 뷰로 카메라를 픽스한 다음 제품만 변경하여 촬영 및 보정을 진행하였습니다.

 

클라이언트께서 구체적은 레퍼런스를 전달해주셔서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었던 촬영이었습니다.

 

 

 

(아래는 다른 제품의 연출컷을 포스팅한 링크입니다.)

 

[제품사진촬영] 코스메틱 브랜드 '커먼랩스(Common Labs)' 마스크팩 이미지컷 촬영

[제품사진촬영] 코스메틱 브랜드 '커먼 랩스(Common Labs)' 마스크팩 이미지 컷 촬영 안녕하세요. 스튜디오진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제품 사진은 코스메틱 브랜드 커먼 랩스의 마스크팩 이미지 컷입

jinyong7269.tistory.com

 

[제품사진촬영, 스튜디오진] 라스텔라 아쿠아젤 누끼사진, 이미지컷 촬영

[제품 사진 촬영, 스튜디오진] 라스텔라 아쿠아 젤 누끼 사진, 이미지 컷 촬영 안녕하세요. 한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인데 아침부터 월요병때문에 죽겠습니다. 일해야 되는데 손에 잡히지도 않고,

jinyong7269.tistory.com

 

 

 


음식 사진, 제품 사진 및 촬영에 대한 문의는

아래 포스팅의 내용과 하단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고 문의하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https://jinyong7269.tistory.com/3

 

[스튜디오 진] 음식, 제품사진 촬영 견적 문의 가이드라인

안녕하세요. 광고사진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진입니다. 호리존트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며 음식, 제품 등 다양한 사진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귀사의 사업 번영을 위해 최고의 퀄리티의 작업물을

jinyong7269.tistory.com

https://www.foodphotography.co.kr/

 

home | 스튜디오진

제품, 음식, 인테리어 광고사진 전문 스튜디오입니다.

www.foodphotograph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