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사진촬영 by 스튜디오 진] 스테인리스 세척제 이미지컷 촬영

2020. 10. 29. 15:15PHOTOGRAPHY/제품사진촬영

[제품사진촬영 by 스튜디오 진] 스테인리스 세척제 이미지 컷 촬영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진입니다.

 

날씨가 무척이나 쌀쌀해졌습니다.

 

'가을이 왔구나' 라고 느끼기 시작한 게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내일 충북지방은 벌써 한파주의보라죠??

 

올해는 바빠서 가을 출사도 못갈 것 같고, 코로나는 아직도 잠잠해질 기미가 안 보이고, 그냥 겨울을 맞이할 준비나 해야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할 제품 사진은 스테인리스 세척제 이미지 컷입니다.

 

스테인리스 세척제이다 보니 스테인리스를 연상할 수 있는 배경과 바닥을 준비하여 세팅 및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Copyright 2020. 스튜디오진 All rights reserved.

 

첫 번째 연출컷입니다.

 

스테인리스 시트지를 바닥 배경으로 사용하였으며, 1:1 사이즈로 크롭 해서 사용할 목적의 촬영이었기에 좌우 여백을 충분히 둔 뒤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스테인리스 세척제는 보통 가스레인지나 전자레인지, 싱크대 등 스테인리스 소재로 된 온갖 제품에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도 집에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녹슨 부분이나, 묵은 때 같은 경우를 지울 때 이만한 것도 없습니다.

 

코팅제도 같이 있어서 세척하고 코팅으로 마무리하면 완전 새것이 됩니다.(흠집이 없다는 전제 하에...)

 

Copyright 2020. 스튜디오진 All rights reserved.

 

두 번째는 패키지 구성 컷입니다.

 

코팅제와 세척제를 비롯해서 기타 도구들을 항공 컷의 구도로 배치한 뒤 촬영하였습니다.

 

업체 측에서 구체적인 레퍼런스를 주시면서 똑같이 만들어 달라고 하셔서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던 컷이었습니다.

 

Copyright 2020. 스튜디오진 All rights reserved.

 

마지막으로는 화이트 배경에 나열하여 촬영하였습니다.

 

썸네일이나 상세페이지 하단 세부내용을 설명할 때 같이 사용하기에 좋은 컷입니다.


(아래는 다른 제품 사진들을 게시한 포스팅입니다.)

 

[스튜디오진] 홈트너 누보세이프 금고 이미지컷 제품사진촬영

[스튜디오진] 홈트너 누보 세이프 금고 이미지 컷 제품사진촬영 안녕하세요. 스튜디오진입니다. 소형금고라고 다들 알고 계신가요?? 금고라고 하면 은행이나 금을 다루는 곳에서만 사용할 것이

jinyong7269.tistory.com

 

[제품사진촬영] 식물 성분이 함유된 '허브데이' 생리대 연출컷 촬영

[제품사진촬영] 식물 성분이 함유된 '허브데이' 생리대 연출컷 촬영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진입니다.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주말 포함 5일간의 짧지 않은 연휴라서 코로나가 유행

jinyong7269.tistory.com


음식 사진, 제품 사진 및 촬영에 대한 문의는

아래 포스팅의 내용과 하단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고 문의하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스튜디오 진] 음식, 제품사진 촬영 견적 문의 가이드라인

안녕하세요. 광고사진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진입니다. 호리존트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며 음식, 제품 등 다양한 사진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귀사의 사업 번영을 위해 최고의 퀄리티의 작업물을

jinyong7269.tistory.com

 

home | 스튜디오진

제품, 음식, 인테리어 광고사진 전문 스튜디오입니다.

www.foodphotograph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