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사진촬영] '큐어코드' 피부장벽크림, 화장품 이미지컷 촬영 by 스튜디오진

2020. 11. 30. 12:00PHOTOGRAPHY/제품사진촬영

[제품사진촬영] '큐어코드' 피부 장벽 크림, 화장품 이미지 컷 촬영 by 스튜디오 진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진입니다.

 

이제 곧 벌써 연말이에요 ㅜㅜ

 

올 한 해 코로나로 시작해서 코로나로 끝나가고 있는데, 백신도 나왔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내년엔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마스크 좀 그만 쓰고 싶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제품 사진은 화장품 브랜드 '라스텔라'의 라인업 중 하나인 큐어 코드의 제품 연출컷입니다.

 

주식회사 라스텔라, 닥터 레이몬드 랩에서 신원료인 뉴로마이드와 특허받은 피부 장벽 제형 기술을 이용하여 만든 제품 브랜드인 큐어 코드의 제품 3가지 라인의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똑같은 콘셉트의 연출과 구도에 제품만 바꿔가며 각각 1컷씩 진행하였습니다.

 

Copyright 2020. 스튜디오진 All rights reserved.

 

더블 베리어 크림입니다.

 

보습제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밀착감이 우수한 고보습 크림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 없는 저자극 제품입니다.

 

단색 뒷배경과 화이트 바닥, 그리고 잡지 몇 권만 가지고 연출하여 진행하였습니다.

 

 

Copyright 2020. 스튜디오진 All rights reserved.

두 번째 제품은 인텐시브 케어 오인트먼트입니다.

 

거칠고 민감한 피부를 케어하는 데 좋은 제품으로 고농축의 밤 타입의 제품입니다.

 

Copyright 2020. 스튜디오진 All rights reserved.

마지막은 수딩 릴리프 젤입니다.

 

빠른 진정 관리와 수분을 공급해주며, 열이 많은 아이의 피부를 진정 시, 가벼운 수분 공급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아래는 다른 제품 사진들을 게시한 포스팅입니다.)

 

 

[제품사진촬영 by 스튜디오 진] 스테인리스 세척제 이미지컷 촬영

[제품사진촬영 by 스튜디오 진] 스테인리스 세척제 이미지 컷 촬영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진입니다. 날씨가 무척이나 쌀쌀해졌습니다. '가을이 왔구나' 라고 느끼기 시작한 게 얼마 안된 것 같은

jinyong7269.tistory.com

 

[제품사진촬영] 식물 성분이 함유된 '허브데이' 생리대 연출컷 촬영

[제품사진촬영] 식물 성분이 함유된 '허브데이' 생리대 연출컷 촬영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진입니다.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주말 포함 5일간의 짧지 않은 연휴라서 코로나가 유행

jinyong7269.tistory.com

 

보타닉팜(Botanic farm) 립스틱 3종 연출 제품사진촬영

보타닉팜(Botanic farm) 립스틱 3종 연출 제품사진촬영 안녕하세요. 스튜디오진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제품사진은 코스메틱 브랜드 보타닉팜(Botanic farm)의 립스틱 3종 연출컷입니다. 보타닉팜(Botanic

jinyong7269.tistory.com


 

음식 사진, 제품 사진 및 촬영에 대한 문의는

아래 포스팅의 내용과 하단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고 문의하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스튜디오 진] 음식, 제품사진 촬영 견적 문의 가이드라인

안녕하세요. 광고사진 스튜디오인 스튜디오 진입니다. 호리존트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며 음식, 제품 등 다양한 사진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귀사의 사업 번영을 위해 최고의 퀄리티의 작업물을

jinyong7269.tistory.com

 

home | 스튜디오진

제품, 음식, 인테리어 광고사진 전문 스튜디오입니다.

www.foodphotography.co.kr